햇빛을 맞으며 걷는 것이 뼈 성장에 도움되는 이유 7가지 ?!

햇빛 아래서 걷는 것은 뼈 성장과 전반적인 뼈 건강에 여러 가지 이점을 가질 수 있습니다.

다음 7가지가 그 근거입니다.

1. 비타민 D 합성: 피부는 햇빛에 노출되면 자연적으로 비타민 D를 생성합니다.

태양의 UVB 방사선에 대한 피부의 반응은 비타민 D를 생성합니다.

뼈의 성장과 강도에 중요한 칼슘 흡수는 비타민 D에 의해 촉진됩니다.

 

2. 칼슘 흡수 개선: 비타민 D는 장에서 음식으로부터 칼슘이 흡수되는 효율을 높입니다.

튼튼한 뼈를 발달시키고 유지하는 데 필요한 주요 미네랄은 칼슘입니다.

 

3. 뼈 건강 조절: 햇빛에 의해 생성되는 비타민 D는 칼슘 흡수를 촉진할 뿐만 아니라 혈중 칼슘과 인 수치를 조절합니다.

뼈의 무기질화와 골밀도를 위해서는 이러한 균형이 필수적입니다.

 

4. 구루병 위험 감소: 뼈가 약하고 기형인 질병인 구루병은 어린이와 청소년을 햇빛에 충분히 노출시킴으로써 예방할 수 있습니다.

구루병의 주요 원인은 칼슘과 비타민 D 결핍입니다.

 

 

5. 더 나은 골밀도: 정기적인 햇빛 노출과 그에 따른 비타민 D 생성은 골밀도를 향상시켜 노년기의 골다공증 및 골절 위험을 낮추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6. 근육 기능 향상: 햇빛 속에서 걷는 것은 운동과 신체 활동을 촉진합니다. 걷기는 뼈 세포를 활성화시켜 뼈의 강도와 성장을 강화시키는 체중 부하 운동입니다.

또한 근육이 강해지면 뼈를 더 잘 지탱할 수 있습니다.

 

7. 기분 및 스트레스 감소: 햇빛에 노출되면 뼈 건강에도 간접적인 이점이 있습니다.

이는 일반적으로 더 많은 운동과 더 나은 생활 방식을 장려할 수 있으며 이는 뼈 형성에 좋습니다.

또한 기분을 좋게 하고 스트레스를 낮출 수도 있습니다.

 

 

햇빛에 노출되는 것은 뼈에 좋지만, 피부 손상과 피부암 위험을 높이는 과다 노출을 방지하려면 건강한 균형을 찾는 것이 중요합니다.

햇빛 아래에서 오랜 시간을 보낼 때는 항상 자외선 차단제를 바르고 피부를 보호하기 위해 안전 예방조치를 취하세요.

또한 뼈 건강에 관해 특별한 질문이 있는 경우 의료 전문가와 상담하여 전문적인 지침과 권장 사항을 문의하십시오.

 

이상 -나그네와 미어캣- 이었습니다^^

그릉 그릉  bye bye 🦦🌏

Leave a Comment